689 무서운 강남점 직원들[1] 2017-03-03 조회 : 903 추천 : 0
작성자 : nsid 회원등급 :  감자 전체 : 101위 (50점)
전체작성글 : 1 전체댓글글 : 0      

강남점 가봤는데 좀 무섭네용

고양이탈쓴 사람이 들고있는 광고피켓을 보고

우왕 귀엽겠당 하고 가봤는데요(피켓에는 입장료 내면 음료수 무제한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사실과 달랐음

리필하려면 2000원씩 내라는데 2000원가지고 따지기도 귀찮아서 그냥 돈내고 말았음)

들어가려고 하니까 직원이 나와서 손소독하고 슬리퍼로 갈아신으라고 하드라구요

그것까진 좋은데 건장한 사람이 쓸데없이 큰 소리로 말하니까 좀 무섭드라구요

다른직원들도 다 몸이 두껍고 목소리가 너무 큰데 씩씩하다기보단

말투도 공격적인 느낌마저 들 정도라서 좀 강압적인것 같드라구요


홍대에 어떤 고양이까페에 한번 갔을 때는 아무 규칙도 없고 너무 재밌게 있다가 나와서

2년이 지나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데

강남점은.... 원래 고양이다락방이 다 그런건지 강남점만 그런건지...


규칙이 많은건 그렇다 쳐도 안 지키면 혼내줄거야 라는 듯한 태도가 좀....

그냥 목소리크고 씩씩한거였을 뿐인데 오해한거였다면 좋았겠지만

누가 규칙 어겼다고 막 뭐라고 하는거 보니 오해가 아닌것 같음

보통은 손님한테 가까이 가서 조용이 얘기하면 될텐데

한참을 떨어져서 큰 소리로 남들도 다 들으라는 듯

그것도 범죄자 야단치는 형사같은 말투도 그렇고

저는 무서워서 저한테 그랬으면 생각만해도 후덜덜이네요...

언니도 좀 무섭다그랬어요..

언니가 여기는 다시 오지말자는데 저도 그런 생각이...


(고양이들이 시크해서 간식이라도 주면 올까 하고 사려고 하니까 간식은 현금으로밖에 안된다고 함

왜그러냐고 물어보니 그냥 대답없이 씹어버리고 쌩하고 돌아서 개무시...)

강남고양이다락방mg 안녕하세요~ 고양이다락방 강남점 관리자입니다.
저희 강남점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겠습니다.
저희가 손님에게 다가가 조용하게 말씀드렸어야 하는 부분은 당연히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손님이 느끼신 불편한 사항이였을꺼라 사료됩니다.
면목이 없지만....그날의 상황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그날은 혼자오신 손님이계셨습니다.
물론 nsid님도 보셨듯이 그손님께서 카페네 주의사항의 어긋나는 행동을 하셨습니다.
여러가지 행동중 처음은 물을 먹는 고양이에게 다가가 목을 누르며(물을 먹지못하게 하는행동)
제3자 누가봐도 고양이를 괴롭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저희 직원은 그손님에게 가까이 다다가 주의사항을 다시 가져다 드리며 ``손님`` 죄송합니다.주의사항을 다시숙지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자리로 왔습니다.
그러나 주의사항을 숙지하지 않으시고 고양이를 들고 다니시느걸 보고난뒤 다시한번 가까이 다다가 손님께... 손님 주의사항 숙지를 부탁드린다며 조용하게 부탁드리고 다시 자리로 왔습니다.
그이후 또다시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시어 제가 다소 격양된
어조로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라는 식으로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 말씀드리게 된것입니다.
제가 아이들과(고양이들과)오랜시간을 같이하고 또 저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커서 순간 대처를 잘못한것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저희 카페는 생명이 있는 카페이고 카페 입구에 그리고 홈페이지
소개글에 명시해 두었듯이.... ``고양이가 살고있는 공간에 사람이 잠시 머물며 쉬어가는 고양이가 주인인 카페입니다.고양이에게 공간과 배려심이 없으신분은 다른일반카페를 이용해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저희가 카페를 운영하며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에
또한 막상 손님중에 고양이카페에 방문하시어 오히려 주의사항보다 더욱더 조심하며 고양이들과 시간을 보내시는 손님들이 대다수였기에... 그렇게 고양이를 못살게 괴롭히는
손님을 많이 보질못하여 아니사실 보질못했습니다...
제가 2번째까지 찾아가서 말씀드리다 3번째에 조금 격양된 어조로 말씀을 드린게 다른손님이 보시기에 별로 안좋게 보인듯합니다...
이점 다시한번 사죄드리며 앞으로는 조금더 발전된 강남다락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송구스럽지만 저희카페에 대해 오해하는 부분이 좀 있으신듯하여 몇말씀 올리겠습니다.
저희카페가 광고하고 있는 피켓을 보면 입장료를 내면 음료수가 무제한 이라는 말을 써있지않습니다.
고양이다락방 어느지점에서도 음료를 무제한으로 지급하는 지점은 없습니다.
아마도 유추하건데 시간무제한이란 단어를 손님께서 음료무제한 이라고 잘못보신듯합니다.
확인이 필요하시면 피켓 사진을 찍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손소독하고 슬리퍼를 갈아신으라는 말이 좀 크게 들리신부분은 사실 저희직원이 귀한쪽이 안들립니다.
그래서 본인도 모르게 좀 크게 말하는 버릇이 있는데 억양이 잘못되었는지? 목소리 톤이 잘못되었는지 말씀해주시면 그부분은 수정하여 방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대에 있는 고양이카페를 방문하셨을때 그쪽에는 규칙이 없다고 말씀 하셨는데...
사실 이부분은 제가 알고있는 내용과 상이하여 질문을 드리고싶은 부분입니다. 고양이카페에 주의사항이 없다는건 조금 잘못된 부분이 큰듯합니다.아이들이 방문하거나 고양이에 대해 모르시는 손님들도 존재하기에 이부분은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기도합니다.
어느 카페 인지 말씀해 주신다면 찾아가 확인하고 주의사항 없이 운영할수있는 좋은 시스템이 있다면 배워오도록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양이간식에 대해 말씀을 드리면 저희는 현금 카드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먼제 현금결제를 먼저 부탁드리는건 사실입니다.이후 카드로 결제해달라고 주문하시면 당연히 해드립니다.
말씀하셨다시피 왜냐는 질문에 직원이 대답을 안하고 무시하였다면 이또한 저희가 잘못된 부분이고 해당직원 문책할것을 약속합니다.(해당직원 인상착의를 말씀해주시면 글의 내용이 다소 두서가 없더라도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고양이다락방 강남점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점 저희가 다시한번 사죄드립니다.
제가 쓴글에 대하여 의견이나 질문등이 있으시면 카페로 전화주시어 글을쓴 담당자를 찾으시면
친절히 상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오해하신 부분에 대하여 의견 또는 질문 추가내용이 없으시다면 써주신 글이 사실과 다르다는 취지로 받아드려
nsid님께서 쓰신글은 수일후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1